#기념일 선물 #여자친구 선물 #남자친구 선물
#피부과 시술 대체가능 #효과만점 #가성비갑 #홈케어
#피부관리기기 #할인정보
피부관리에 관심은 많은데, 막상 시간도(=> 귀찮아서) 비용도(=> 사고싶은 게 너무 많아서) 부담이 되어서 요즘 사람답지 않게 피부과나 숍에 돈을 잘 쓰지 않는다.
그렇다고 타고나길 피부가 좋으냐?
그것도 아니라서… 만성적으로 수분이 부족해 ‘겉바속바’스러운 민감성+건조+수부지인 까다로운 피부를 갖고 있는 나는 유난스러울 정도로 가습기와 미스트를 달고 산다.
이런 나를 위해 남자친구가 센스있게 기념일날 요즘 핫한 피부관리기기인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AGE-R BOOSTER-H)를 사줬다 ㅠㅠ 부스터힐러는 꾸준히만 한다면 피부과에서 해주는 시술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다가 사용도 간편하고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나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나 느껴지는 선물이라 엄청 감동받았다.
이 감동을 오래오래 간직하는 한 편, 나와 같은 사람들 + 여자친구의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싶어 글을 올린다.
😁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란?
우리가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는 기초 화장품의 흡수율은 얼마나 될까?
제품마다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1~3%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피부 중 제일 돈 많이 들고 관리하기 까다로운 건성+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기에 이점이 나는 무척 유감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
하여간 그래서 화장품을 하나 고를 때도 굉장히 까다롭고 신중한 편인데, 부스터 힐러를 쓰고 건조함이 나아지고 있다.
메디큐브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는 500 Daltron이하의 화장품 성분만 통과할 수 있는 피부장벽을 40,000 Daltron 이상의 고분자, 고기능 성분도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 😊
즉,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는 기초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어 피부를 더 생기있고 광채가 돌게 도와주는 디바이스다.
바늘로 찌르는 형태의 옛날 디바이스들과는 다르게 바늘이 없고, 전기자극(EP)을 줘서 모공을 열어 기초제품을 흡수시킨 뒤 수초 내로 다시 닫히는 과정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방식이라고 한다. 엠보 자국이 남지 않으면서도 기초제품의 영양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해준다고 한다.
총 5가지 세기가 있어 본인 피부에 가장 기분좋은 자극만큼만 사용하면 된다.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의 장점
- C핀 케이블로 충전이 간편함.
- 사용시간이 짧고 간편함 👉 공식홈페이지에서 소개한 사용영상이 있긴 한데, 한번 보고, 본인이 가장 편한 방법으로 사용하면 될 듯!
- 엄청 가벼워서 손목에 무리가 없음!
- 충전 후 사용지속시간(완충 후 약 3시간)이 꽤 길어서 – 매일 5분씩 3번 사용해도 15분이니까 보름에 한번씩만 충전하면 됨 – 사용이 편리하다.
- 1분마다 음성으로 안내해줌 👉시간이 얼마나 지났나… 조급해하지 않게 됨.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의 단점
- 간혹 기미가 더 진해졌다는 사람들이 있음 👉 피부가 환해지면서 기미가 돋보이는 것이라고 함. 비타민 앰플 등 잡티에 좋은 제품을 발라주자.
- 사용설명서 잘 안읽고 몸으로 때우는 나 같은 사람들은 처음에 약간 놀랄 수 있음 – 찌릿찌릿함.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 사용방법
*1회 5분 사용권장 (5분 지나면 자동종료 기능있음)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피부에 기초를 바르고 직접 대서 사용해도 되고
마스크팩을 얹은 다음 그 위에 사용해도 된다.
다만, 2가지 방법 모두 직접 해 본 결과,
피부에 직접 대고 할 땐 1단계도 찌릿찌릿한데, 마스크팩 위에다가 하면 자극이 약해 단계를 높여서 사용해야 한다. (4-5단계 사용함)
특이한 점은, 눈두덩이 눈밑도 사용해도 된다는 것!
피부과 시술 받으면 눈쪽은 피부가 얇아서 레이저 안 쏴주는데 이건 사용해도 된다고 한다.
*단, 약한 강도(1-2레벨)로 하는 걸 권장한다고 한다.
위생적인 사용 + 효과를 잘 볼 수 있도록, 기기 사용 후 헤드는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이 닦아 놓도록 하자 ㅎㅎ
⛔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 사용시 주의할 점
- 처음 사용하는 경우엔 반드시 1단계부터 사용을 시작하고, 익숙해지면 단계를 높여나가자.
- 기초화장품의 흡수를 높이는 효과가 있으니, 왠만하면 기초화장품을 듬뿍 바르고 사용하자.
- 사용해도 되는 부위 : 눈가(약한 강도), 코(약한 강도), 얼굴 전체, 여드름부위, 바디
사용하면 안되는 부위 : 목젖, 상처부위
*한 부위만 계속 대고 있으면 안됨. - 피부과 시술 & 수술 직후에는 사용 금지
- 사용권장량 : 1일 1~3회, 5분씩
* 1번 사용 후에는 꼭 10분이상 텀을 두고 재사용할 것! - 방수안됨
- 전기장판 켜놓고 사용하지 말래요
❔효과가 느껴지는데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나?
사람마다 다른 것 같은데, 나는 워낙 피부가 안좋았는지;; 이틀만에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을 경험했고, 다른 분들 블로그를 찾아보니 대체로 2-3주부터 차이를 경험하는 것 같다.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 가격
판매가는 418,000원인데 공식몰에서 40% 할인을 하고 있다.
유료회원인 M-CLUB에 가입하면 추가로 10% 더 할인받아 약 20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M-CLUB 연회비 : 39,000원 / 가입 즉시 페이백 3만원 / 익월 1만원 지급)
김희선 피부관리기, 서효림 관리템
부스터 힐러의 제조사 매디큐브 제품들을 배우 김희선이 선전해서 김희선 피부관리기로도 유명했다고 한다. 최근에는 배우 서효림이 사용하는 관리템으로도 소개가 됐었다.
🎁 선물로 추천
여자 입장에서 직접 (깜짝)선물로 받아본 경험상, 만족도 500%.
많은 자매님들은 공감할 것이다. 갖고는 싶은데 내 돈 주고 샀다가 효과가 별로이거나 귀찮아서 하루..이틀…그렇게 한달…일년을 안 쓰는 기기들이 한두개가 아니다 보니….너무 아까워서 섣불리 사지 못한 그 마음…!
하지만 남녀노소 모두가 관심있는 피부관리 아닌가! 남자친구가 선물해준다면 쓸 때마다 엉덩이를 톡톡 두드려주고 싶을 것이니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그대여 걱정하지 말고 카드를 집어라 긁어라 내밀어라!
직접 써보니 남자친구한테 선물해도 참 좋을 것 같다. 나는 남자친구가 선수를 쳐버렸으니 같이 써야겠당
결론 :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 내돈내산(이 아니라 남친돈 남친산) 사용후기
사용한지는 이제 4일 지났는데, 남자친구도 안 믿는 눈치지만 정말로 피부가 쫀쫀해진 느낌이 든다. 어렸을 때부터 잔병치레를 많이 해서 몸의 변화를 굉장히 예민하게 느끼는 편이기도 하고, 워낙 속건조가 심한 민감성 피부라 효과를 조금 더 직접적으로 느끼는 것 같다.
처음에 기기를 꺼냈을 때는 솔직히 장난감 같아서 신뢰가 가지 않았다. 무게도 엄청 가볍고 디자인도 특이하진 않으니까 “움? 이게 모람?” 했는데 사용설명서도 귀찮아서 읽지 않고 일단 켜서 얼굴에 갖다 댔다가 깜짝 놀랐다. 찌릿찌릿 electric shock ㅎㅎㅎㅎ
기기를 바로 사용했을 때, 피부가 촉촉+쫀쫀해진 걸 만져보면 그저 신기할 따름 ㅎㅎ
제일 신기한 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얼굴이 조그맣게 보인다는 거!
남자친구 얼굴에도 열심히 문대주려고 한다 <3
비포 앤 에프터 후기로 다시 찾아오겠음!
열심히 해서 더 이뻐져야징 ㅎㅎ
꿀팁🤓
에이지알앱을 설치해 두면 일정별로 사용하는 기기의 스케줄을 알려준다고 한다.
“어제 사용했던가;;;;”하면서 맨날 깜빡깜빡하는 나같은 덜렁이들한테 딱인듯 ㅎㅎ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